國運에 對한 敎訓들 *
道德과 正義가 失踪된 社會가 바로 當時의 獨逸社會였다.
이 때 한 사람의 知識人이 나타나
‘獨逸國民에 告함’이라는
題目으로 피를 吐하는 說敎를 했다.
哲學者 피히테(Johann Fichte, 1762~1814)였다.
“獨逸이 왜 敗하였는가?
敗한것은 獨逸人 모두가 道德的으로 墮落하고
利己心으로 가득 차 있었기 때문이다.
敎育을 通해 國家 魂을 길러야 한다.
來日로 미루지 말고 지금 當場實踐하자”
이때 寡默한 思想家로 알려진 몰트케는
이렇게 말했다.
“獨逸의 勝利는 나와 軍人들의 功이 아니다.
初等學校 先生님들의 功이다.
이 모든 榮光을 그들에게 돌린다”
海軍에 들어가 南太平洋 戰鬪에서 큰 負傷을 입었고,
그로부터 얻은 痛症으로 因해 平生 동안
鎭痛劑와 覺醒劑로 살았다 한다.
케네디는 脊椎부터 창자까지 성한 데가 없었지만
陸軍將校候補生試驗, 海軍將校候補生試驗에
줄기차게 挑戰했다.
그리고 퇴짜를 맞았다.
結局 億萬長者 아버지에게 哀切한 便紙를 썼고,
아버지는 人脈을 움직여 아들을 海軍에 入隊시켰다.
모두가 2次大戰에 參戰하는데
參戰隊列에 끼지 못한 無任乘車者의 資格을 가지고는
指導者는커녕 어떤 公職에도 갈수 없었던것이
當時美國社會의 道德律이었다.
트루먼은 眼鏡이 없으면 장님이었다 한다.
바로 이들이라 한다.
1950年代에 次例로 英國 總理를 지낸
애트리, 이든, 맥밀런이 바로 이들이었다 한다.
이들 學友들의 3分의1이 戰死했고,
英國 貴族의 20%가 戰死했다한다.
貴族과 名門大學 出身의 戰死者比率은
勞動者, 農民보다 몇 倍씩이나 높았다 한다.
이것이 바로 노블레스 오블리제다.
물을 찾는 部下에게 물을 떠다주기 위해
밤중에 벼랑으로 내려가다가
甚한 負傷을 當해 結局 捕虜가 됐다.
86kg의 體重이 2個月 만에 58kg가 되었다.
밴프리트 將軍이 6.25戰爭에
아들을 參戰시켰다가 그 아들을 잃었다.
아이젠하워 大統領과 클라크 將軍도
韓國戰에 아들을 보냈다.
워커將軍은 아들과 함께 韓國戰에 參戰했고,
스스로는 목숨을 잃었다.
매우 低調했다는것을 發見하게 되었고,
2次大戰에서 日本은 敗할 수밖에 없는
나라였다고 診斷했다한다.
우리나라 指導部는
가장 恥事한 無任乘車者들의 巢窟
金大中은 無任乘車자에다 敵과 內通한 者다.
盧武鉉은
卒兵으로 軍에 갔다가 軍을 썩으러 가는 곳이라며
軍의 名譽를 毁損한 것도 모자라
國家安保의 기둥인 美國을 敵對視하면서
聯合體制를 허물은 자다.
執權 與黨인 한나라黨 代表가 된 안상수는
司法試驗으로 身分上昇을 꾀하느라
11年 동안이나 逃避하면서 無任乘車를 했으며,
江原知事로 當選된 이광재는
無任乘車를 하기 爲해 멀쩡한 손가락을 斫刀로 잘랐다.
天安艦事件이 터진 直後 靑瓦臺에 모인
安保無賃乘車者들이 90%나 되었다.
正義感이 없는 者들이요,
愛國心 卽 ‘國家 魂’이 없는 者들이다.
愛國의 魂이 없는 者, 卑怯한 者,
不道德한 者, 利己主義者들인 것이다.
이런 者들이 指導者 자리들을
몽땅 다 차지하고 있는 大韓民國은
敵과 싸울 수 있는 國家인가?
反面 우리는 어떠한가?
이 나라를 北傀로부터 지켜내기 爲해 勇猛스럽게 싸워
最高의 勳章인 太極武功勳章을 받은 名譽의 勇士가
月 37萬원으로 거지처럼 살고 있다.
그까짓 勳章이 무슨 所用인가?
다친 사람만 悲慘하고 죽은 사람만 抑鬱한 것이다.
日本에서 北의 工作金 가지고 잘 살고 있는
骨隨巨物 빨갱이 곽동의에게는 月 100萬원씩 奉養한다.
光州에서 警察과 軍을 죽인 暴徒와,
釜山東醫大에서 警察을 새카맣게 태워 죽인
極烈學生들에게는 數億씩을 안겨주면서,
그들이 때려죽이고, 태워 죽인 軍과 警察을 向해서는
國家暴力輩라 蔑視한다.
파리가 落城할 程度로 軍靴를 닦아 신고,
憲兵처럼 勤務服에 주름을 잡고
밤이면 部下들과 어울려 爆彈酒 마신다.
天安艦爆沈에 憤怒하기는커녕 非常勤務中인데도
退勤만 하면 술집으로 달려간다는 初級幹部들,
엄마에게 電話를 걸어
'戰爭이 날지 모른다'며 울먹였다는 兵士들!
여기에 金正日 追從者와 左派間諜이 득실 거리는
國家아닌 國家의 앞날이 걱정스럽다.
모두가 맞는 말일 수도 있고 아닐 수
도 있지만 가슴에 손을 데고 곰곰히
생각해 봐야할 말이라고 생각한다
- 퍼온 글 -
이래서는 안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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